2008/04/09 4

CCTV와 사생활 - 누군가 당신을 지켜보고 있다!

1998년작 에너미 오브 스테이트(Enemy of the State)를 기억하시는가. 윌 스미스 (Will Smith)와 존 보이트 (Jon Voight)가 나왔었다. 10년이 지난 지금. 이게 현실이 되려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곳곳에 설치된 CCTV등을 통하여 범죄자를 찾아내고 잡아내고 죄를 가려내는 등 CCTV의 많은 도움을 받고있다. 예전부터 CCTV의 사생활 침해로 말이 많았었지만 여러 범죄가 극성이 요즘 시대가 오자 'CCTV의 설치 반대'에서 'CCTV의 설치 촉구'로 사람들의 행동도 달라졌다. 이건 마치.. '사형제도 폐지'를 외치던 사람들이 불안해지자 '사형제도 부활'을 외치는것과 같다. 역시 이랬다가 저랬다가... 나와 같은 나라 사람들.. ㅎㅎㅎ 성매매특별법이 발동되고 성매매가 본격적..

Expression/Agenda 2008.04.09

초코렛 (Chocolate)

'초콜릿' 보다는 '초코렛'과 '쪼꼬렛'이라는 귀여움틱한 단어를 많이 씁니다. 전 주로 말할땐 '초코렛'이라 발음하고 쓸땐 '쪼꼬렛'이라고 씁니다 ^^ ㅋㅋㅋ 전 쪼꼬렛을 완전 사랑합니다 *_* 싸구려보다는 럭셔리 비싼거 보다는 가나쪼꼬렛이 너무 좋아요 ^^ 크런키, Mr.Big도 좋고요~ Twix까지 봐드리겠습니다~ 으하하하 좋아 좋아 *_* 때때로 가방에 가나초코렛 500원짜리 10개나 20개씩 사서 넣어 놓고 먹습니다. 그런데 곧 여름이 와서 걱정이군요.. ㅡㅡ;

Me/Manual 2008.04.09

Food

밀가루 음식을 완전*_* 사랑합니다 과자는 물론 *_* 짜장면이나 라면이나 스파게티나 우동 등등!!의 면류도 완전 좋아하고요 '빵' 하면 뿅뿅 갑니다 *_* 해물(Sea Food)는 가급적 먹지 않습니다. 알러지(알레르기)나 기타 부작용은 없습니다만 그냥 맛이 없습니다 ㅡㅡ;;; 억지로 먹기도 싫고요- 초코렛을 좋아합니다. 한때 종종 가나초코렛을 한웅큼 사다가 들고다니면서 하나씩 까먹은때도 있었습니다. 지금은 500원짜리가 예전 300원짜리만합니다;;; 문구점에서 파는 저가의 불량식품 초코렛은 싫습니다. 왜냐하면 입에서 잘 안녹습니다ㅡㅡ;;; 마지막까지 입속에 남아서 처리가 참 힘듭니다 ㅡㅡ;;; 아이스크림은 핥아먹지 않고 깨물어먹습니다. 초코렛도 처음엔 깨물어먹고 나중에 녹여먹습니다. 다이제스티브샌드나..

Me/Manual 2008.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