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 2

스스로 컨트롤 하지 못하면 결국 외부의 힘에..

직원이 일을 스스로 컨트롤 하지 못하면 결국 상사의 개입이 시작된다.컨트롤하지 못하는 정도에 따라서 상사가 전적으로 컨트롤을 해주게 될 수도 있다.그럼 그 일은 상사의 일이 된다. 상사가 일을 재대로 컨트롤 하지 못하면 그 일은 결국 경영자의 일이 된다.경영자의 개입이 시작 된것이다. 일을 나의 방식대로 처리하지 못하면 그 일은 그대로 스트레스가 된다. 더 이상 즐거울 수가 없게 된다. 경영자가 일을 제대로 컨트롤 할 수 없다면 외부의 개입이 시작된다. 쉽게 외부의 영향을 받고 쉽게 휘둘릴 수 밖에 없게 된다. 그렇게 되면 그 회사는 더이상 우리 회사가 아닌것이 되어버린다. 역시나.개인도 나라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아주 약간의 연관이지만아이의 일을 대신 해주게 되면 그 아이는 그 일을 스스로 컨트롤 ..

Expression/Nobel 2016.08.16

PG(Payment Gateway) Service : NHN(Next Human Network) KCP(Korea Cyber Payment) vs. KG이니시스(KG Inicis)

모르는 사이 언제인가...한국 사이버 결제(KCP:Korea Cyber Payment)가 NHN으로 넘어갔네요..2014년 9얼이면 시간도 꽤 되었는데요 핫핫 아무튼! 1. 먼저 기능 비교! 빠빰!~이니시스 신용카드/안전결제(ISP)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이체 핸드폰결제 폰빌(유선전화결제) 문화상품권도서문화상품권스마트문상(게임문화상품권)틴캐시 현금영수증 KCP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 ARS(전화결제) 도서문화상품권해피머니상품권문화상품권스마트문상(게임문화)틴캐시애그머니온캐시 현금영수증 기본적인 기능은 양쪽다 모두 제공하고있습니다만.제가 모르는 자질구레한(?) 것들을 KCP에서 더 다양하게 지원해주고있네요. 2. 그 다음 요금!~ 빠빰!~ 참 심플한 이니시스에 비해KCP는 차암~ 복잡한 모습을 보..

View/Site 2016.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