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보고 시작하시죠!!!~ ↓↓↓↓↓ ㅋㅋㅋㅋ
이거 은근히 중독성 있습니다... 강합니다..... --;;
정말이지 다음엔 무엇이 나올까 은근히 기대되면서 눈을 떼지 못하겠더라는. ㅡㅡ;
현재 시간을 알려주기도 하고 계절이나 시간대마다 나오는 영상이 다르다고 합니다.
12시가 넘으면 졸고 잔다고 하니.. 오늘밤이 왠지 --;;;
유니클로 (UNIQLO)
일본에서 이미 저가형 캐쥬얼 브랜드로 유명한 의류메이커.
참고로 위 여성분들께서 입은 옷은 모두 이 회사 브랜드 메이커 옷이다.
일본에서는 유명 명품 메이커 이름을 앞세우며 메이커 가격이 어마어마한 상품, 제품보다 브랜드는 과시하지 않으면서 질은 높이고 가격에서 거품을 뺀 제품이 인기라고 한다. 그중 하나가 바로 유니클로(UNIQLO).
내가 참고한 블로그엔 "無印良品 UNIQLO "라고 되어있다.
2004년 12월 16일, 한국의 롯데쇼핑과 일본의 패스트리테일링社와의 합작으로 FRL Korea가 탄생한 날이었다. 양사가 조인식에서 서명을 하는 순간, 처음부터 합작법인의 설립에 이르기까지의 전 과정에 깊숙이 관여하였던 김창남 마케팅 팀장은 지난 2 년여 간의 치열했던 협상 과정이 주마등같이 떠올랐다. 김창남 팀장은 그때의 느낌을 다음과 같이 표현했다.
...생략...
치열했던 협상을 통해 탄생한 FRL Korea의 현재 실적은 성공적이다. 특히 매출액과 매장 수에서의 성장세가 폭발적이다. 2007년 기준으로 매출액은 550억여 원(예상)에 달할 정도로 실적이 좋고 2007년 12월 14일에는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이어서 700평 규모의 제 2 명동 유니클로 매장을 오픈할 만큼 확장세도 빠르다.
유니클로의 목표는 한국 서울에만 치우쳐 있는 매장을 지방의 구석구석에까지 확대하여 패스트푸드처럼 “언제 어디서나 싸게 사 입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다. 그 목표는 현재 착실히 이행되고 있다.
...생략...
치열했던 협상을 통해 탄생한 FRL Korea의 현재 실적은 성공적이다. 특히 매출액과 매장 수에서의 성장세가 폭발적이다. 2007년 기준으로 매출액은 550억여 원(예상)에 달할 정도로 실적이 좋고 2007년 12월 14일에는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이어서 700평 규모의 제 2 명동 유니클로 매장을 오픈할 만큼 확장세도 빠르다.
유니클로의 목표는 한국 서울에만 치우쳐 있는 매장을 지방의 구석구석에까지 확대하여 패스트푸드처럼 “언제 어디서나 싸게 사 입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다. 그 목표는 현재 착실히 이행되고 있다.
- 모 대학교 경상대학생이 쓴 레포트로 추정되는 문서에서 발췌
결국 뿌리는 일본의 패스트리테일링社인가... ㅎㅎㅎ
하긴.. 롯데도 결국 뿌리는 일본... 결국 다 일본 ㅎㅎ
그런데 이러한 의류메이커 브랜드에서 왜 세계 Time에 신경을 쓰게되면서 이러한 사이트를 만들게 된것일까 *_*
정말 남다른 발상인가아!!~ 으하하하
암튼 난 좋다 ^^
화면보호기도 제공한다고 하니 한번씩 들러보시길....
아 그리고 알람 기능도 있는데 꽤 재미있더라구요 ^^
고고싱~
http://www.uniqlo.jp/uniqlock/
결론...
유니클로(UNIQLO) 急호감!!!~
p.s 1
배경음악은...
UNIQLOCK MUSIC.FPM
Fantastic Plastic Machine이라고 되어있는데....
난 처음엔 학원에서 봐서 음악 없이 본터라... ^^;;;
p.s 2
영상은 오디션 영상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
모델들 알아보는 사람 몇몇 있는것으로 봐서 기존에 활동하던 분들인것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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